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 놀거리

[수원] 수원시청역 인계동 나혜석거리 한식주점 'AA' 올에어 수원인계점

by 몽땅 리뷰 2024. 6.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한번 리뷰 했었던

수원시청역 인근 인계동 나혜석거리의 한식주점 AA 올에어 수원인계점 두번째 후기를 들고왔어요!

 

저번 리뷰도 링크 걸어놓을테니 후기 더 보고 싶은 사람은 보러가세유~

 

 

외관은 이렇게 생겼숩니다

 

테라스도 넓고 딱 요즘 날씨에 가기 좋은 매장!

 

 

 

 

탕, 꼬치, 전, 후신메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용

 

 

 

 

매장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분위기가 좋아요

약간 이자카야 너낌??

 

 

 

 

저희는 여기 구석진 자리에 앉았습니다

 

기본으로는 돈 줘라 해도 사먹을 만한 맛있는 묵사발이 나와요

 

이거 하나만 있어도 소주 한병 뚝딱 ㅎㅎ

 

 

 

 

여기는 곱도리탕과 수육튀김이 대표메뉴이지만,

저번에 곱토리탕을 먹어봤기 때문에 이번엔 다른 탕종류를 시켜봤어용

 

바지락탕(18,000원), 닭강정과 떡튀김(20,000원), 씨앗꿀호떡 아이스크림(16,000원)을 주문했어요

 

후식을 마지막에 주문해야하지만

사진 욕심 때문에 한번에 시켜버렸지용 ㅋㅋ

 

동생 화장실 다녀오는 사이에 주문했는데 후식을 왜 벌써 시켰냐며 ㅎㅎ;

 

주류는 석류하이볼(9,000원)을 주문했어요

저번에 석류하이볼을 먹었었는데 달달하이 맛있더라구용ㅎㅎ

 

 

 

 

전체샷은 먹다가 찍어서 상태가 좀ㅎㅎ;

 

 

 

 

바지락탕은 냄비라고 하기도 뭣한 사이즈의 솥에 나와요

사이즈 엄청 크더라구요

 

 

 

손바닥 훨씬 넘어가는 크기

 

바지락탕만 먹어도 술안주 부족하지 않을 것 같아요

 

고추, 팽이버섯 쑥갓 등등 채소도 다양하게 들어가서 엄청 감칠맛 나고 시원해요

 

 

 

 

바지락 해감이 잘 되어 있어서 모래 씹히는 것도 없고 국물이 진짜 시원함 👍

 

 

 

 

치킨은 동생이 먹고 싶다 해서 주문한건데 기대 안했거든요

 

떡은 밀떡인거 같은데 기름 떡볶이 느낌나고 쫄깃해서 맛있어용

 

그리고 닭이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아마 닭다리살인듯??

 

여기가 전체적으로 안주를 잘 하는 거 같아요

 

 

 

 

씨앗호떡도 바삭바삭 고소 달달해서 맛있었네용

 

전반적으로 마음에 드는 한식주점이었습니다:)

 

매장이 청결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으니 인계동 나혜석거리 데이트 코스에 추가해보시는 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