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 놀거리

[수원/호매실] 육즙 팡팡 우대갈비, 수제 소세지 맛집 '짚불태백' 수원호매실점

by 몽땅 리뷰 2024. 9. 30.

 

 

 

정말 육즙 팡팡, 좔좔 흐른다 는 표현이 정확한 우대갈비 맛집 짚불태백 수원 호매실점 소개해드릴게요:)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공들인 인테리어 음식점은 대부분 맛집이던뎅~

들어갈 때부터 기대 되더라구요

 

 

 

 

이런 조명은 어디서 구하는건지

 

개인적으로 앤틱한 인테리어를 아주 좋아하는데 요 조명 너무 맘에 들어서

메..모..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어 명절 외식이나 회식 때 와도 좋겠더라구요

 

 

 

 

각종 소스와 감자샐러드, 상추샐러드, 김치 등이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두툼한 우대갈비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우대갈비(300g) 2인분을 주문했어요

 

 

 

 

직원분께서 살 바르는 것 부터 굽기까지 전부 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 익은 고기는 타지 않도록 갈빗대에 올려주셔요

 

 

 

 

밑에 육즙 떨어진 거 보이세요?

사진으로 담기지 않는 육즙 좔좔..

육즙하고 기름이 좌르를ㄹ르 흐르는데 보자마자 감탄했읍니다

 

 

 

 

수제 소시지도 주문해봤어요

 

 

 

 

사실 그닥 기대 안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식감도 좋고 양념갈비맛 나요:)

 

겉만 초벌을 해 나와서 속은 덜 익은 상태라 소세기를 썰면 저렇게 길쭉한 모양이 되더라구요!

소세지만 팔아도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고기를 다 먹으면 우대갈비에 붙어있던 남은 살까지 싹 발라서 구워주십니당

 

이게 꼬들꼬들하니 또 별미더라구요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후식 냉면이예요

 

주문하는 냉면의 절반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특이하게 참기름이 들어가는지 고소했고, 양념도 새콤달콤해서 맛있어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한그릇 시켜먹을듯ㅎㅎ

 

 

 

 

완벽하게 클리어~

엄~청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짚불태백이 체인점이던데

체인점도 체바체잖아여

일단 수원호매실점은 합격이네요^^!